아프리카티비 bj갓성은, 애증의 방송인

반응형


bj갓성은 아프리카방송국:
http://afreecatv.com/castle0124
bj갓성은 방송시작시간: 랜덤.


애청자 59,629명.
총방송시간 9,943시간.
총누적 시청자수 24,171,086명.


bj갓성은 나이는 1989년생(천안).
185/103kg. 본명 박성은. A형.
배재대 경영07 자퇴. 의경제대.


부모님 목사. 2013년 9월 첫방송.
방송콘텐츠는 여행 게임 먹방 야외방송
합동방송 노래 술먹방 소통.


bj갓성은 예원, bj갓성은 관순, bj갓성은
부인은 2016년 6월 딸인 예원이 출산.
bj갓성은 이혼은 딸이 태어나고 얼마있


지 않아 이혼을 했다.
bj갓성은 여자친구 얼굴, bj갓성은 여자
친구는 2017년 1월 PC방 음란물이


송출되면서 3개월 정지를 당할때부터
효진이와 교재해온듯 하다.
bj갓성은 효진과 관련하여 교재를 부인


해오다 거짓말이 들통났다. 그러다가
최근에 헤어졌다고 한다.
bj갓성은 유튜브는 자료가 삭제된상태.


bj갓성은 신음, bj갓성은 신음사건은
당시 사귀던 예원과 통화중에 신음이 들
려와서 다른남자와 있었다는 논란.


이 사건의 영상으로 일반인도 갓성은의
존재를 알게해주었다. 하지만 이혼까지
이르게 된다.

bj갓성은 응디시티는 응디시티 노래에
맞춰 춤을 추었다.
갓성은 bj이기광은 응디시티 듀오.


bj갓성은 당신은 대체, bj갓성은 저주는
2017년 대선기간때 후보를 찾아다니며
악수하는등 방송을 했다. 후보딸인 유담


과 악수후에 얼마안있어 정신정자에게
유담이 성희롱을 당했다. 이를두고
갓성은의 저주라 불렸다.


bj갓성은 영정, bj갓성은 정지는 아프리
카 최다정지, 누적신고 1위다.
bj갓성은 철구는 갓성은이 이만큼 클수


있었던건 철구덕분이다.
bj갓성은 생딸, bj갓성은 뽀삐는 뽀삐강
아지라는 여성이 관계를 가졌다고 폭로

하여 논란이 되었다.
bj갓성은 고양이는 기르던 새끼고양이가
어느날 죽은체 발견되었다. 왜 죽었냐는


논란이 있었다.
bj갓성은 여자친구 후기는 신음사건과
관련하여 불화가생기고 이혼했다.

방송초창기 엽기로 사랑을 받다가 여자
문제가 불거지고 거짓말로 자신을 포장
하는 모습에서 실망감을 준다.


아프리카가 낳은괴물 애증의 갓성은.



반응형